고창 매화라이온스클럽 신-구회장 이-취임식
고창 매화라이온스클럽 신-구회장 이-취임식
  • 최형영 시민기자
  • 승인 2012.05.13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매화라이온스클럽 창립 제4주년 기념 및 신,구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10일 고창농협 1층 태흥뷔페에서 열렸다.

이숙진 회장의 이임과 장현숙 신임 회장의 취임식에는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이도희 총재와 고창라이온스클럽 이행만 회장, 고창, 정읍 김종문, 장기영 부총재 등 내빈들과 클럽 임원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숙진 전 회장(사진)은 기념사에서 "창립 4주년 및 이,취임식에 참석한 내빈들과 수고한 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신임 장현숙 회장은 덕망과 지혜를 갖춘 분으로 본 클럽을 더욱 빛내고 봉사하는 단체로 이끌어 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김숙자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취임식에서 제5대 장현숙 회장(사진)은 "전임 회장단의 그동안의 수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임기동안 '하나된 마음 아름다운 봉사'라는 슬로건으로 회원간의 화합, 우수회원 확보, 지역사회에 적극 참여하는 봉사클럽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총재상에는 이현자, 김만순, 김선중, 김순순, 이현주, 정영순, 정경화씨가 수상했으며, 회장상에는 오세안, 이행만, 김옥님, 이현자씨가 감사패와 재직기념패를 각각 받았다.

또 장학금 수여식에서 관내 중,고생 유한경, 강성민, 성현우, 홍예은에게 장학금 100만원이 전달됐다.

/최형영 시민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