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임감 가지고 새로운 변화 이뤄내겠습니다"
"책임감 가지고 새로운 변화 이뤄내겠습니다"
  • 박길수 기자
  • 승인 2014.12.08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람] JCI 임실청년회의소 회장에 장재석씨
JCI 임실청년회의소 회장에 장재석씨(39.사진섬진강골재 대표)가 회원들의 성원을 받으며 취임했다.

지난 5일 군민회관에서 열린 창립 제40주년 JCI 임실청년회의소기념식 및 장재석 신임 회장의 취임식에는 심민 군수,문홍식 의장,한완수 도의원,권영순 한국JC 부회장,김형권 특우회장,경남 진영JC 회장과 회장단,도내 각 로컬 신임회장,회원, 특우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재석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주어진 임무에 충실,임실 JCI가 새롭게 거듭나도록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2015년도에는 열정과 도전으로 참여하는 임실JC 이라는 슬로건 아래 조직의 새로운 변화를 이뤄내겠다"며 강한 의지를 밝혔다.

그는 또 "중책을 맡게 돼 책임감이 무겁습니다 그러나 임실의 미래는 청년의 책임이라는 각오로 조직의 활성화와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다"거듭 강조했다.

회원들에게 두터운 신임을 받는 그는 사무차장,감사,내무부회장,상임부회장,전북지구청년회의소 정책개발위원장을 역임했으며 성실함이 장점이라는 평을 받고 있으며 곽정미여사와의 사이에 2남 1녀를 두고 있다.

한편 2015년도 임실청년회의소를 이끌어 갈 회장단에는 송방훈 상임부회장,임장일 내무부회장, 이승재 외무부회장, 김석진, 김종현씨가 감사로 취임,왕성한 활동이 기대된다. /임실=박길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