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회 의원, 부안지역 기자 간담회
김종회 의원, 부안지역 기자 간담회
  • 고병하 기자
  • 승인 2017.01.03 1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당 김종회 국회의원이 3일 부안사무소에서 부안지역 기자간담회를 갖고 2017년 계획을 말했다.
김종회 국회의원은 "주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성원으로 국가와 국민 앞에 떳떳하게 정치의 첫 발을 내딛었다”며 “ 20대 국회 개원 후 7개월 동안 선거운동을 하듯 최선을 다해 일했다”고 새해인사를 전했다.
이어 김종회 국회의원은 “아직 부족한 점도 많지만 늘 주민 여러분들의 고견을 깊이 새기면서 오직 국가와 국민만을 생각하며 정의롭고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해 나갈 것을 약속드린다”며 “정유년 새해에는 소망하시는 모든 일을 이루시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고 2017년 활동계획을 피력했다.
원광대 한의학 박사학위를 취득한 김종회 국회의원은 20대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와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했으며 국민의당 원내부대표 및 선거관리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20대 국회에서 농어촌상생기금법(1조원 조성) 원안통과, 국회 개원 후 특별교부세 58억300만원 확보, 쌀소득보전변동직불금 5100억 증액, 새만금관련 예산 2016년 대비 50% 증액 등 활발한 활동으로 다양한 성과를 내고 있으며 제22회 ‘한국인물대상’ 의정공로부문을 수상했다.
/부안=고병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