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겨울 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 이형열 기자
  • 승인 2017.01.11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 태권도진흥재단 겨울여행 주간 맞이 무료 입장
▲ 태권도원에선 태권도 호신술, 시범공연, 박물관 전시, 애니메이션 상영 등을 체험할 수 있다.
태권도진흥재단이 겨울여행 주간을 맞아 14일부터 30일까지 태권도원 무료입장 등 다양한 태권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체험 및 관람 프로그램은 태권도 호신술을 비롯해 태권도 시범공연, 국립태권도박물관 상설·테마 전시, 타이온과 태권 히어로즈, 애니메이션 상영 등이다.
특히 T1 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휴대용품을 이용한 태권도 호신술과 음악에 맞춰 신나게 즐기는 태권체조, 다함께 태권도, 태권도 격파 프로그램 도전! 격파왕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국립태권도박물관에서는 태권도의 태동부터 세계화를 주제로 한 기획전시 ‘태권도, 세계와 마
주하다’가 진행되고 있어 태권도에 대한 다양하고 새로운 지식을 체득할 수 있다.
또한 체험관 3층 영상실에서는 1일 2회 애니메이션 영화 ‘타이온과 태권히어로즈’를 무료로 상영하고 있으며 휴관일을 제외한 주말 및 공휴일은 태권도시범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권도진흥재단 관계자는 “태권도원을 찾은 가족 및 관광객들이 겨울여행을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형열기자 leehy@sjb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