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간담회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자원봉사자 간담회
  • 이형열 기자
  • 승인 2017.06.1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은 15일 2017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D-8 을 앞두고 재난종합상황실에서 자원봉사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관련 공무원을 비롯해 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단체 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해 인원 배치 및 자원봉사자의 임무, 준수사항 등을 공유했다.
무주군 여성자원봉사회 최경화 회장은 “몇 차례에 걸친 특별교육과 활동영역의 역활 등 자원봉사자로서 지켜야 할 것을 꼼꼼히 챙기다 보니 이제야 실감이 난다”며 “우리의 말 한 마디, 행동 하나, 친절한 미소 한 번이 좋은 이미지 등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를 빛나게 한다는 생각을 갖게 한다”고 말하고 “맡은 분야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말했다.
무주군 사회복지과 강미경 여성복지 담당은 “자원봉사자들이 교육을 통해 봉사자로서 마음가짐과 자질을 가다듬었다”며 “대회장 곳곳에서 활약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2017 무주 WTF 세계태권도선수권대회 자원봉사 활동은 관내 18개 단체 회원들과 개인 봉사자 등 432명이 참여하며 24일부터 30일까지 태권도원 내 먹거리 부스 안내와 반딧불이 생태체험관 운영지원, 마을로 가는 축제 홍보 부스 안내, 설천면 버스터미널 안내, 반디랜드 숙박 및 외국어 안내, 무주읍에서 진행하는 공연(아마추어 락 페스티벌)을 지원한다.
/이형열기자 leehy@sjbnew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