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JB 행복 라이프 적금' 출시
전북은행, `JB 행복 라이프 적금' 출시
  • 김종일 기자
  • 승인 2017.10.10 20: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은 지난달 12일 한국교직원공제회에서 출자·설립한 국내 대표 상조회사인 The-K다함상조(주)와 공동 마케팅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11일부터 상조상품 소개를 시작으로 예다함 상조상품 가입고객에게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JB 행복라이프 적금’을 출시한다.
‘JB 행복 라이프 적금’은 2·3년제 정기적금 상품으로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 사업자이다.
월 5만원 이상 100만원 이내에서 영업점 및 스마트뱅킹을 통해 1인 1계좌로 가입할 수 있다.
예금금리는 기본이율에 최고 연 0.7% 우대이율을 제공해 3년제 기준 최고 연 2.30%까지 받을 수 있다.
우대이율은 요구불예금 정상계좌 보유 고객, 전자금융 정상고객(신규 포함), 첫회차를 제외한 모든 회차를 자동이체로 납입시, 신용(체크)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각 연 0.1%씩 최고 연 0.4% 우대한다.
The-K다함상조(주) 제휴 상조상품을 가입해 12회차 이상 불입하는 경우 최고 연 0.3% 우대이율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적금 가입 고객에게 외환 환전시 환율우대 및 긴급자금 필요시 납입금액의 95%까지 적금 담보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최근 고령화와 1인 가족 증가 등으로 상조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어 국내 대표 상조업체인 The-K다함상조(주)와 협약을 통해 전북은행 고객만을 위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 협약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금리우대 혜택 및 우대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적페청산 2017-10-11 16:34:04
전북은행 출입기레기들, 또 제주도 공짜 출장 논란
해외 공짜취재·연수는 언론윤리 위반이다. 즉각 철회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