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호영 김제시장 예비후보 지지 호소
정호영 김제시장 예비후보 지지 호소
  • 백용규 기자
  • 승인 2018.04.16 19: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호영 더불어민주당 김제시장 예비후보가 “김제 인구감소의 근본 원인인 일자리·교육·문화의 빈곤을 타파하여 시민 모두의 염원인 잘살고 행복한 김제를 만들어 내겠다.”며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정 예비후보는 “지난 12년 의정활동을 해오면서 열정과 혼신의 힘으로 주어진 소명을 다해 달려왔다”며, “김제시는 이제 농업과 소비의 도시에서 농업과 굴뚝 없는 4차 산업이 조화를 이루는 복합도시로의 새로운 도약에 전기를 맞이했다”고 덧붙였다.
특히 새만금 신항만의 김제행정구역 관할귀속과 새만금 국제공항의 김제 화포지구 유치를 반드시 관철시켜, 우리 아들딸들이 고향을 떠나지 않고서도 좋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도록 기업하기 좋고 일자리가 넘치는 김제를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다가오는 4차 산업혁명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전문 인력을 길러내어 산업기반을 튼튼히 하고 벽성대 캠퍼스를 활용한 가상증강현실 전문인력, 만화애니메이션, 게임프로그래머, 마술전문가, 선박항공MRO기술인력, AI와 드론 전문인력, 종자산업(화훼 및 원예특작), 동물복지, 식품안전, 게놈연구 전문인력 등을 길러내는 특성화대학 유치"를 이뤄내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인근 군산의 조선소와 GM공장 폐쇄 등으로 군산지역 경제가 침체됨에 따라 새만금 신항만 행정구역 관할귀속과 새만금 국제공항 입지선정에서 정치적 논리만을 앞세워, 군산에 이롭고 우리 김제에 불이익이 뒤따르는 결정을 경계해야 한다"며 9만 시민들의 단결된 힘을 모아 이 같은 흐름을 막아내자고 호소했다./김제=백용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루리 2018-04-18 19:04:29
김제를 위해 열심히 하시는분
시민들과 소통할수있는분
김제가 발전해 나갈수 있게 하실분
바로 정호영 예비후보 김제시장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