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2월24일20시37분( Monday ) Sing up Log in
IMG-LOGO

팔복예술공장, 전시장 대관 신청 접수







전주문화재단 팔복예술공장(FoCA)은 다음달 22일부터 30일까지 전시장 대관 신청을 접수받는다.

전주 기린대로 팔복공단에 위치한 팔복예술공장(FoCA)은 2016년 폐산업단지 문화재생사업으로 주목받기 시작, 지난달 23일 개관, 전주시 첫 번째 현대예술 문화공간으로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주문화재단은 이번 정기대관의 대상으로 “동시대 예술의 실험과 다양한 장르 및 분야 간의 융복합을 이뤄내는 작품 활동이 왕성한 국내외 문화예술 단체 및 그룹을 우선 선정한다다. 이에 따라, 개인전 및 상업적 목적의 전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시장의 면적은 전시홀을 포함 496㎡이며 대관에 따른 시설사용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대관 신청은 소정의 양식을 팔복예술공장(FoCA) 홈페이지(http://palbokart.kr)에서 다운받아 작성하여, 직접방문하거나 우편 또는 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FoCA는 ‘Factory of Contemporary Arts’의 약자로 전면에 팔복공단과의 연대감을 제시하는 동시에 다양한 현대 예술 장르를 넘나드는 실험의 공간을 품어내어 시민들과 함께 나누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이종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