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전주 인후 더샵 본격 분양
포스코건설, 전주 인후 더샵 본격 분양
  • 김종일 기자
  • 승인 2018.07.1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비조정지역… 1순위 자격-재당첨 제한 등 규제에서 제외
교육, 교통, 편의시설, 직주근접에 더샵 브랜드 프리미엄까지

포스코건설은 오는 20일 전주 인후 더샵 견본주택을 오픈하고 본격 분양에 들어갈 예정이다.
전주 인후 더샵은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 1가 523-21번지 일대에 지하 2층~지상 25층 5개 동 총 478가구를 짓는다.
전 가구 남향위주로 배치되며 전용면적 별로 59㎡ 107가구, 76㎡A 275가구, 76㎡B 96가구 등으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중소형만 구성된다.
76㎡A타입은 4베이 판상형 맞통풍 구조로 대형 워크인드레스룸, 복도 펜트리, 현관 양면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안방에 위치한 대형 드레스품의 경우 입주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올인원 드레스룸형 또는 파우더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76㎡B타입은 거실과 주방, 다이닝이 일렬로 배치된 LDK 구조다,
워크인 드레스룸, 복도 펜트리, 현관 양면장 등 수납공간 특화로 설계, 세탁기, 건조기, 입식세탁볼 등이 확보한 스마트 다용도실이 설치된다.S
59㎡는 3베이 판상형 구조로 맞통풍이 가능해 통풍과 환기가 우수하다.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ㄷ자 주방으로 시공해 공강활용도를 높였으며 거실 역시 우물천장으로 설계해 넓은 공간감도 확보했다.
또 작은방에 있는 붙박이장은 수요자가 원하는대로 서랍형 또는 파우더형으로 선택이 가능하다.
주거밀집지역에 들어서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홈플러스, 모래내시장, 전주시청, 덕진구청, 전북대학병원, 전주고려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풍부하다.
도보 10분 거리에 인후초, 아중중 전주여고 등이 있으며 전주고, 전주제일고 전주생명과학고 등도 가깝다.
단지 주변 동부대로, 안덕원로 등을 통해 지역 내 주요 권역 이동이 편리하다.
특히 전주 1·2산업단지, 친환경첨단복합산업단지 등이 차량으로 20분 거리에 있어 직주근접 프리미엄도 누릴 수 있다.
동전주 IC, KTX 전주역, 고속버스터미널 등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진데다 도당산, 건지산, 소양천, 덕진체련공원 등 쾌적한 녹지공간이 많다.
전주시는 청약 대상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1순위 자격과 전매제한 강화, 재당첨제한 등의 규제가 적용되지 않는 점도 장점이다.
전주 인후 더샵 청약일정은 오는 24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26일 2순위를 진행한다.
8월 1일 당첨자발표 후 8월 13일~16일 정당계약을 받을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전주시 덕진구 송천동2가 117-24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김종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