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이민정 아들, TV속 이에 김붙은 아빠 모습 빤히…"무슨 생각 중?"
이병헌-이민정 아들, TV속 이에 김붙은 아빠 모습 빤히…"무슨 생각 중?"
  • 이시현
  • 승인 2018.09.20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민정 인스타그램
사진 = 이민정 인스타그램

배우 이병헌과 이민정의 아들 준후에 대한 관심이 높다.

최근 인터넷 상에 '이병헌 이민정 아들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두 배우 부부와 함께 아들의 얼굴이 담긴 사진이 공개돼 비판이 쏟아졌다.

이병헌과 달리 그간 SNS 활동을 열심히 했던 이민정은 아들 준후의 뒷모습 사진만을 올리며 아들의 얼굴을 공개할 의지가 없음을 우회적으로 전해왔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번 일로 이민정이 직접 아들 사진을 올렸던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록 뒷모습이지만 지난 사진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민정은 지난 2015년 3월 준후를 출산한 이후 바다, 잔디밭, 건물 복도, 집안 등에서 서 있거나 걷고 있는 아들의 뒷모습 사진들을 종종 인터넷 상에 알려왔다.

특히 지난해 10월 10일에는 추석 무렵에 TV에서 방영 중인 영화 '광해'에서 아빠 이병헌이 이에 김을 붙인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나오던 걸 우연히 발견하고 빤히 쳐다보는 모습의 사진이 게재됐다.

무슨 생각 중인지는 알 수 없으나 집중하는 듯한 뒷모습이 귀여움을 자아낸다.

당시 사진을 올린 이민정은 "TV에서 '광해' 방송해서 보게 되었는데, 하필 이 장면 ㅋㅋㅋ"이라고 적어 시선을 끌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