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코 現 여자친구, 대체 누구에게 하는 말? "말도 안 되는 소리 왜 자꾸 하세요…건들면 혼나 진짜" 의미심장
바스코 現 여자친구, 대체 누구에게 하는 말? "말도 안 되는 소리 왜 자꾸 하세요…건들면 혼나 진짜" 의미심장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8.10.02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바스코 여자친구 SNS
사진 = 바스코 여자친구 SNS

 

래퍼 바스코(현 빌스택스)가 교제 중인 여성이 SNS에 의미심장한 발언을 남겨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바스코의 현 여자친구 A씨는 지난 9월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남자친구와 그의 아들 B군과 함께한 행복한 일상을 공개했다.

당시 A씨는 바스코와 B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던 글 중간 "맞다, 누가 그러던데 B가 사진 찍는 거 싫어한다고? 아니, B를 몇 번이나 봤다고. 말도 안 되는 소리 왜 자꾸 하세요. 이제와서? 아무튼 나는 잃을 게 많고 솔직한 사람이라 거짓말 쟁이 혐오"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덧붙였다.

A씨는 게시물 말미 바스코를 최고의 아빠라 칭찬하며 '건들면 혼나'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눈길을 모았다.

앞서 바스코의 옂 아내인 배우 박환희는 최근 아들 B군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사진 찍히는 건 싫어하지만 찍는 건 나보다 더 잘 찍는 피카츄"라는 글을 업로드한 바 있다.

당시 박환희는 "네가 없었다면 아마 나도 없을 거야. 사랑해. 내 삶의 이유"라는 글을 덧붙여 팬들의 응원을 받았다.

일각에서는 바스코의 현 여자친구 A씨가 남자친구의 전 아내 박환희를 저격하는 글이 아니냐는 의견을 전달해 시선을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