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태권 댄스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판타지 태권 댄스 뮤지컬 호두까기인형
  • 이종근 기자
  • 승인 2018.12.25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두까기인형’이 25일부터 29일(휴일 오후 2시, 5시, 평일 오후 7시 30분)까지 전주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에서 공연한다.
포스댄스컴퍼니와 나르샤태권도퍼포먼스가 공동 주최하는 판타지태권댄스뮤지컬 ‘호두까기인형’은 다원예술융합공연이다. 포스댄스컴퍼니는 다양한 공연 장르와 콜라보 구성으로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환상을 심어줄 계획이다. 다양한 무용, 연기, 익스트림등으로 극장에서 실현 할 수 있는 연출의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클라라와 호두까기 병정인형이 떠나는 환상여행 ‘호두까기인형’은 차이코프스키의 대표적인 작품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당연히 봐야하는 세계적인 작품이다. 발레의 대표적인 작품이기도 하며 다양한 공연장에서 크리스마스 시즌 관객들을 맞이하고 있는 대표 작품이기도 하다. 
‘호두까기인형’의 기존 스토리를 각색, 클라라와 장난감들이 펼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한층 풍성해지도록 했다. 객석과 무대의 다양한 접근이 가능한 우진문화공간 예술극장을 적극 활용,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포스댄스컴퍼니는 2014년부터 판타스틱시리즈 5개를 제작하면서 그동안의 댄스뮤지컬 제작의 노하우를 클래식 ‘호두까기인형’과 접목, 관객들이 믿고 볼 수 있는 공연 콘텐츠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지난 7월 부안예술회관에서 ‘호두까기인형’을 전회 매진시킨 포스댄스컴퍼니는 다원예술을 통해 지역민의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이종근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