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수연♥이필모, 초고속 결혼발표…"사귀는지도 몰랐는데" '연애의맛' 하차하나
서수연♥이필모, 초고속 결혼발표…"사귀는지도 몰랐는데" '연애의맛' 하차하나
  • 이시현
  • 승인 2018.12.25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인스타그램
사진 = 인스타그램

리얼리티 연애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 중인 이필모와 서수연이 실제 부부가 될 전망이다.

25일 한국일보는 이필모와 서수연이 내년에 결혼하기로 약속했으며, 부부가 되기 위한 절차를 밟아가고 있다고 보도했다.

지난 9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을 통해 만난 두 사람은 유달리 서로에 대한 애정 표현에 진실함이 묻어나 시청자로부터 유독 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다.

지난 3개월 사이 이필모는 다른 방송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서수연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으며, 심지어 "'연애의 맛' 제작진이 촬영 외 시간에 얘기하지 말라고 해서 죽겠다"고 깊은 아쉬움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지난 6일 방송분에서 두 사람은 지인인 이지안의 펜션으로 여행을 떠났으며 당시 서수연이 "방송 외에도 필모를 만난다"면서 "오빠에게 고맙다"고 행복에 겨운 눈물을 보여 시선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은 "두분 보는 내내 진심이 느껴졌다. 정말 축하드린다", "너무 잘 어울리는 한쌍, 내가 다 기쁘네요", "사귀는지도 몰랐는데 결혼 발표에 놀랐지만 짧게 만나도 잘만 살면 된다.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 축하와 응원을 보내는 분위기다.

또한 최근 배우 고주원이 '연애의 맛'에 새롭게 합류를 예정하면서 이필모-서수연 커플이 결혼 발표와 함께 하차하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