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와 열애' 엑소 카이, 매너남 등극…"직접 차문도 열어줘"
'블랙핑크 제니와 열애' 엑소 카이, 매너남 등극…"직접 차문도 열어줘"
  • 이시현
  • 승인 2019.01.01 19: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카이 인스타그램
사진 = 카이 인스타그램

요즘 대세 아이돌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의 열애 소식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1일 엑소의 소속사 SM 측은 "두 사람이 호감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날 앞서 디스패치는 엑소 카이와 블랙핑크 제니가 사랑에 빠졌다면서 하늘공원 데이트 장면을 단독으로 포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매너남' 카이는 직접 차를 운전해 제니의 숙소까지 픽업을 갔으며, 서울 마포구 상암동 일대를 드라이브 했다.

이후 그들은 하늘공원에 도착했고 카이가 먼저 내려 제니가 타고 있는 조수석 쪽의 차문을 열어줬다.

추운 날씨에도 두 사람은 손을 잡고 걸었으며, 이날 제니가 찍어준 사진을 카이는 자신의 SNS에 올렸다고 한다.

이에 누리꾼들은 "카이 매너남 인정", "크리스탈에 이어 제니라니, 카이가 매력이 많은 듯", "잘 어울리는 커플, 오래 좋은 관계 유지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윤자 2019-01-01 19:46:48
어머~~~~~~~ 처음에 조금 당황하게는 했지만 카이군과 제니양 너무 잘어울려요~~축하해요 주변시선때문에 지치지 말고 끝까지 서로 믿고 의지하는 모습보고싶네요~~~너무 축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