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 신년인사회 개최…지역발전 뜻모아
김제시, 신년인사회 개최…지역발전 뜻모아
  • 백용규 기자
  • 승인 2019.01.10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는 새해를 맞아 10일 오전, 지하구내식당에서 신년인사회를 갖고‘다 함께 열어가는 새로운 도약의 시대‘로의 순항을 위해 단합된 힘을 모아 옛 김제발전의 영광을 되찾자고 뜻을 모았다.
이날 신년인사회는 박준배 시장을 비롯한 김종회 국회의원, 온주현 시의장과 의원들, 지역 각 기관장들과 여성단체장 등 내외 귀빈 1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희망찬 출발과 도약을 다짐하는 소통을 나눴다.

행사는 그간 민선 7기의 성과와 미래의 방향제시 등이 담긴 동상을 상영을 통해 김제시의 미래상을 선보였다.
주요 인사들의 새해 덕담과 한 해의 안녕을 기원하는 떡 케익 컷팅식 등으로 모두가 하나되어 포용의 의미를 느끼며 훈훈하게 행사를 마쳤다.
박준배 시장은“김제형 일자리 만들기에 맞춰 양질의 일자리 창출과 더불어 올해는 지역경제 활성화에 매진하여 모든시민을 따뜻하게 보듬어 김제를 떠났던 청년들이 다시 고향으로 돌아와 정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조성에 힘써 가장 살기 좋은 지역으로 자리 잡는 한해가 될 것”이라며, “살기 좋은 김제에에 꿈을 이루는 뜻 깊은 한해가 될 수 있도록 든든한 힘이 되도록 질주하겠다”고 말했다.
김종회 국회의원은“빗물이 모여 바위를 뚫듯이 함께 노력하면 못해낼 일이 없다며, 오로지 시민과 미래발전을 위하여 소통과 화합으로 다져 김제발전의 원년으로 삼는데 단합된 힘을 공고히 하자”고 강조했다./김제=백용규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