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읍-장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장수읍-장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 유기종 기자
  • 승인 2019.04.26 0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수군 장수읍은 지난 23일 장수읍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 에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회 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간위원장에 송재기 씨, 부위원장에 김옥녀 씨를 선출하는 등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새로 구성하고 8명에 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이어 2018년 추진실적 보고 및 협의체 운영 방안, 위원의 주 요역할, 지역사회 발굴 등에 대해 논의했다. 송재기 위원장은 “부족한 제가 중요한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지만 위원님들과 함께 지역복지증진과 협의체 활성화를 위 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숙자 팀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장수읍 지역보장협의체 위 원으로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지역 내 복지자원을 발굴 하고 더욱 긴밀한 민관협력체계를 구축해 지역의 위기가정과 취약계층이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적극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 다.

장계면도 지난 24일 장계면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임 재성 위원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4차 장계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3기 장계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위촉장 수여와 임원선출, 사랑 愛 카네이션 전달 행사, 협의체 활성화방 안 논의 등이 진행됐다. 민간위원장에는 임재성, 부위원장에는 양정숙 씨가 선출됐다. 임재성 민간위원장은 “앞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더욱 긴 밀하게 소통하고 협력해 민관협력의 구심점으로서 지역의 다양 한 소외계층을 살피고, 더불어 살기 좋은 장계면을 만들어 가 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수=유기종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