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김제시장배골프대회…160명 참여 성황
제1회 김제시장배골프대회…160명 참여 성황
  • 백용규 기자
  • 승인 2019.06.12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장배골프대회가 김제시골프협회 주관으로 12일 스파힐스컨트리클럽에서 성황리에 치뤄졌다.
이날 첫 회를 맞은 김제시장배 골프대회장에는 박준배 김제시장과 온주현의장, 김영자부의장, 김영자(가선거구), 유진우·서백현·이병철·노규석·고민정·이정자·김주택 의원 비롯한 나인권 도의원, 허남곤 김제시축구협회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대회는 대한골프협회에서 승인된 골프규칙 및 M 카운티 스파힐스CC의 로컬룰을 적용, 남자부/여자부로 구분하여 스트로크과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박준배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골프 동호인들의 화합과 단결을 다지기 위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제1회 김제시장배 골프대회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이 대회를 통해 골프가 더욱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생활 스포츠로 발전하기를 기원 한다”고 말했다.
김제시골프협회 한유승 회장은“첫 김제시장배 골프대회를 통해 친목과 화합을 돋독히 했다며, 골프가 생활종목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대회는 각 클럽을 대표한 160명의 남녀선수가 출전한 가운데 남자스트로크부분 이형일 선수가 1위, 박건영 선수 2위, 안용선 선수가 3위를 각 각 차지했다. 여자스트로크부분에서는 오귀순 1위, 서민형 2위, 유미선 선수가 3위를, 남자 신페리오부분에서는 정진욱 1위, 고현창 2위, 김원중 선수가 3위를, 여자신페리오는 조혜자 1위, 김순정 2위, 최정희 선수가 3위를 차지하는 기량을 펼쳤다./김제=백용규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