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간여행축제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 모집
군산시간여행축제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 모집
  • 백용규 기자
  • 승인 2019.07.14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5일부터 7월 29일까지 7개팀 공개 모집 선정

군산시는 오는 10월 4일부터 6일까지 열릴예정인 '제7회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통해 다양한 추억과 먹을거리를 제공할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15일부터 오는 29일까지로 7개 부스가 그 대상이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전일까지 군산시에 주소 또는 영업소를 둔 개인 및 단체로, 운영메뉴는 보리개떡, 술빵, 순대, 뻥튀기, 호떡, 옛날과자, 추억의 달고나 등 1930년대 그때 그 시절 추억의 메뉴로 한정한다. 

운영 장소는 축제장 주 행사장 내로 입점 조건은 1일 5만원으로 3일간 총 15만원의 임대료를 지불해야 한다.

또한 선정방법은 메뉴의 적합성과 참신성, 가격의 적정성 등 운영여부 등을 심사한다.

특히 시는 주전부리 부스 운영을 통해 1930년대의 분위기 연출을 꾀해 그 시절 대표 주전부리들을 한곳에서 다양한 추억과 맛 볼 수있도록 그 목적을 뒀다.

황관선 시 관광진흥과장은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시간여행축제에 어울리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축제를 빛내주길 기대한다며, 주전부리 부스 운영자 모집에 군산시민의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간여행축제 홈페이지(http://festival.gunsan.go.kr) 또는 시 관광진흥과(454-3333)로 문의하면 된다./군산=백용규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