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 활성화-지역발전 머리 맞댄다
관광 활성화-지역발전 머리 맞댄다
  • 이형열 기자
  • 승인 2019.07.16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주군 관광 활성화 간담회통해 발전방안 모색

 

무주군 관광 활성화를 위한 간담회가 지난 15일 안호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황인홍 군수, 유송열 의장, 윤정훈·문의영 의원, 무주덕유산리조트 김시권 대표이사, 덕유산국립공원 이규성 소장, 무주군 관광협의회 이강우 회장, 구천동관광특구연합회 양춘모 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호텔 티롤 빌더카이저 세미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 무주덕유산리조트를 중심으로 무주군 관광 활성화 및 지역 발전의 상생협력 방안과 지자체의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발전 방안 등을 모색했다.

안호영 의원은“무주덕유산리조트가 기후변화, 레저문화 변화 등 새로운 대안을 모색해야 할 때”라며 “행정과 정치권, 상권, 주민 등이 함께 이해를 높이고 상생 협력으로 무주군이 더 나은 관광지로서 거듭 나야 한다”고 말하고“모두가 참여하는 상생 협의체를 만들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황인홍 군수는“무주덕유산리조트의 시설 투자에 힘입어 무주군 전체 관광 산업이 활기를 되찾을 것으로 기대한다”며“덕유산리조트는 물론 무주에서 사업하고 있는 기업체에 적극적인 행정적 지원을 통해 기업하기 좋은 도시로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김시권 대표는“현재 진행 중인 가족호텔(13개동, 974실)의 냉방시설 설치 및 단계적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쾌적한 환경 조성과 업그레이드 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워터파크 등 신규 놀이 시설 투자와 함께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도 검토하고 있는 만큼 많은 협조와 관심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무주=이형열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