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장진희 전직‧진선규 헤어에 쏠린 이목…'2018 의인' 배우는 누구?
영화 '극한직업', 장진희 전직‧진선규 헤어에 쏠린 이목…'2018 의인' 배우는 누구?
  • 이시현 기자
  • 승인 2019.07.16 2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최고의 히트작인 영화 '극한직업' 뒤에 숨겨진 비하인드 스토리가 새삼 관심을 얻고 있다.

조직보스 보디가드 '선희' 역의 배우 장진희는 최근 MBC에브리원 '비디오 스타'에서 자신의 전직이 10년 경력의 모델이었다고 밝혔으며, 재훈 역의 공명은 SBS 파워FM '두시 탈출 컬투쇼'를 통해 "학창시절 태권도 선수였고 대회에 나가기도 했다"고 전했다.

마 형사 역의 진선규는 KBS 쿨FM '장항준, 김진수의 미스터라디오'에서 영화 속 헤어스타일을 래퍼 비와이를 따라했다고 고백했으며, 이무배 조직원을 연기한 박재홍은 '2018년을 빛낸 의인'으로 선정됐다.

박재홍은 작년 5월, 서울 관악구 봉천동의 한 오피스텔 화재 현장에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시민을 구조했고, 올해 초 문재인 대통령의 신년맞이 해돋이 산행에 함께했다.

CJ엔터테인먼트는 수원왕갈비통닭의 레시피도 오픈했다. 간장, 설탕, 미원, 후추, 물엿, 식용유, 참기름, 칠리 시즈닝, 다진 양파, 간마늘, 콜라를 3분간 조린 양념을 튀긴 닭에 버무려주기만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