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어려운 기업 응원하는 `NH기업성공대출' 출시
NH농협은행, 어려운 기업 응원하는 `NH기업성공대출' 출시
  • 박상래 기자
  • 승인 2019.08.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은 소재·부품 전문기업의 성장을 돕고, 화이트리스트 명단 제외로 피해가 예상되는 우리 기업을 신속하게 지원하기 위해 대출금리와 상환조건을 우대하는 특화상품 ‘NH기업성공대출’을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NH기업성공대출’은 총한도 3조원 규모로 소재·부품 전문 중소·중견기업 등을 대상으로 운전 및 시설자금을 지원하고, 거래실적에 따른 우대금리와는 별도로 최대 1.0%p 특별우대금리(거래실적 포함 최대 1.5%p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또한, 할부상환의 경우 만기일시상환 비율을 최대 50%까지 확대하여 대출기간 중 상환부담을 줄임으로써 우리 기업의 금융비용 완화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게 된다.

김장근 농협은행 전북본부장은 “농협은행은 100% 순수 민족자본으로 이루어진 은행으로 우리 기업이 당면한 위기와 성공에 함께 하는 은행이 되겠다.”고 말했다. 

NH농협은행은 지난 8월 5일부터 화이트리스트 배제로 피해를 입거나 입을 것으로 예상되는 국내 중소·중견·대기업을 대상으로 만기연장과 최대 12개월 할부상환금 유예, 0.3%p 특별 우대금리 등도 지원하고 있다.

이 상품의 세부내용 및 대출신청, 지원책 등의 자세한 사항은 전국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상래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