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2월21일19시40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조용식 전북경찰청장, 부안경찰서 치안현장 방문







조용식 전북경찰청장이 21일 부안경찰서를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하고 경찰서 협력단체, 사회적 약자 보호 기관, 주민대표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동체치안 활성화를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조용식 청장은 설명회에 앞서 사회적 약자 보호에 앞장서며 민경협력치안 활성화에 기여한 부안군 종합사회복지관 김용철씨 등 4명에게 감사장 및 감사패를, 경찰 업무발전에 기여한 지능팀 장원종 경위 등 직원 3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설명회에서는 전북경찰의 치안활동 방향인 4대 실천가치(정성, 정의, 정감, 정진)와 사회적 약자 보호 정성치안 활동에 대해 설명한 후 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조용식 청장은 “여성·아동·노인·장애인 등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해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세심하고 한 번 더 살펴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하자”며 “정의롭고 정감 넘치며 정진하는 전북경찰이 되겠다”고 말했다.



설명회를 마친 조용식 청장은 부안군청을 방문해 공동체 치안 활성화를 위한 협력을 당부했으며 부안군 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간담회를 가졌다.

/부안=고병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