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연서, 구혜선 주장 사실 아냐 강력 법적 대응 (전문)
오연서, 구혜선 주장 사실 아냐 강력 법적 대응 (전문)
  • 최선은 기자
  • 승인 2019.09.05 0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오연서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 오연서 인스타그램 캡처

 

구혜선과 안재현의 이혼 폭로에 오연서가 참여하면서 일이 더 커지고 있는 모양새다.

구혜선의 인스타그램에 안재현의 외도와 여배우와의 염문설을 주장한 것에 안재현과 드라마 촬영중인 여배우 오연서가 사실이 아니라며 강력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4일 오연서의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한다며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다"고 밝혔다.

또한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다"라고 법적 행동을 예고했다.

 

이하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테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배우 오연서의 매니지먼트를 담당하고 있는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이하 당사)입니다.

금일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게시물과 관련해 당사의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구혜선씨가 인스타그램에서 언급한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 염문설’ 및 기타 내용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당사는 이런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 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입니다.

더불어 이와 관련 지어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당사 소속 배우인 오연서는 수많은 스태프들의 노력이 담긴 드라마를 위해 어려운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왔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지켜볼 수만 없는 상황에 참담함을 느끼며 어떠한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