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6월01일19시13분( Monday ) Sing up Log in
IMG-LOGO

고창군청 여자유도부, 전국체전 개인전 4체급 입상

고창군청 여자유도부는 지난 5일부터 양일간 강서구 KBS스포츠월드 아레나에서 열린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서 상위권에 입상하며 선전했다.

이날 개인전에선 공서영(-63kg) 선수가 은메달을, 박은이(-48kg), 하주희(-52kg), 박은지(-78kg) 선수가 동메달을 수상했다.

군 유도부는 홍기문 경기지도자와 선수 6명으로 팀을 운영해 올해 각종 대회에서 개인전 금메달 1개, 은메달 6개, 동메달 5개 총 12개의 메달과 단체전에서도 금메달 1, 은메달 1개, 동메달 1개를 메달을 획득하면서 탄탄한 팀워크와 기량으로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다.

홍 경기지도자는“다음달에 열리는‘2019 유도회장기 전국유도대회’에서도 괄목할 만한 성적을 내기 위해 훈련에 매진할 계획이다”며 “전국체전에서 선전하면서 선수들이 자신감을 회복하고 있어 앞으로도 더욱 좋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체육청소년사업소 안재성 팀장은“선수들이 전문체육 활동을 할 수 있는 전지훈련 트레이닝센터 건립 등 기반시설 조성에 최선을 다하면서 모든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고창=안병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