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2019 동행 산학 멘토링 성과포럼
원광대, 2019 동행 산학 멘토링 성과포럼
  • 고운영 기자
  • 승인 2019.11.28 1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는 ‘2019 동행 산학 멘토링 성과포럼’을 지난 27일 교내 숭산기념관에서 개최했다.

대학혁신사업단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동행 산학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과 지도교수 및 산업체 전문가 등 70여 명이 멘토링 프로그램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축하하고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각 멘토링 팀은 지난 5월 Start-up 행사를 시작으로 4개월 동안 산업체 멘토와 장기 멘토링을 통해 기업 채용담당자들이 요구하는 역량과 산업 트랜드를 전수받고, 멘토 지도를 받아 전공 분야와 관련된 공동과제를 최종결과물로 제출했으며, 이날 행사장에 전시된 성과물과 활동 팀들의 성과발표회를 통해 지난 멘토링 활동을 되돌아봤다.

특히 공동과제물과 프로그램 참여도 평가를 통해 ‘해님달님(가정아동복지학과 김경민 외 5인)’, ‘B.I.M(건축학과 유대금 외 3인)’, ‘건강은 국력이다(보건행정학과 유승희 외 3인), ’Get It Beauty(뷰티디자인학부 박선영 외 2인)‘ 등 총 4개 팀이 우수 팀으로 선정돼 상품과 추가 운영비 지급 특전을 받아 2020년 1월까지 멘토링 활동을 이어가게 됐다.

우수 팀으로 선정된 보건행정학과 유승희 학생은 “동행 산학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가고자 하는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역량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형효 대학혁신사업단장은 “동행 산학 멘토링은 지난 프라임사업단에서 처음 운영한 이후 참여학생과 산업체 멘토 및 지도교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아 대학혁신지원사업에서 더욱 확대한 우수 프로그램”이라며 “학생들이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진출역량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익산=고운영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