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과 지역 위해 최선 다할 것"
“순창군과 지역 위해 최선 다할 것"
  • 김종완 기자
  • 승인 2020.01.14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 승진자 “축하합니다"
  김인숙                     송정홍                      노홍균                     도광택                     박현수

김인숙 건강장수사업소장

건강장수사업소는 쉴랜드, 수(水) 체험센터, 팔덕지 수변개발사업 등의 사업을 주관하며 순창군의 관광객 확대에 견인차 역할을 할 다양한 관광콘텐츠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지난 6년간 군 기획계장으로 있으면서 쌓아온 업무 노하우를 활용해 관광객 500만명이라는 비전 달성을 위해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하고 개발해 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전국적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쉴랜드의 인기가 지속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송정홍 경제교통과장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29년여 공직생활을 하면서 공무원 한사람의 열정과 노력, 애향심이 지역과 주민들에게 많은 도움과 희망을 줄 수 있다는 신념으로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이런 신념을 가지고 새해에도 경제교통과장으로 순창 경제를 이끄는 주축이 되어 관내 경기가 활성화되도록 다각적인 방면에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앞으로도 남은 공직기간 동안 배려와 존중, 정직과 성실함을 기본으로 순창군과 지역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노홍균 환경수도과장

부족한 저에게 막중한 중책을 주신 군수님과 군민 여러분께 감사를 드리고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업무에 임하겠습니다.
특히 사업장 악취, 불법폐기물처리 등 생활환경을 해치는 요인들에 대해서는 사전지도와 단속활동을 강화하고 담당 직원들의 전문성 배양에 힘쓰겠습니다. 아울러 상하수도관리, 노후슬레이트 처리 등 환경분야 서비스 질도 높여 쾌적하고 건강한 클린순창이 되도록 혼신을 다하겠습니다.

도광택 쌍치면장

경자년(庚子年) 새해 출발과 함께 쌍치면장이라는 큰 직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습니다. 쌍치면은 인구수로 보면, 순창에서도 읍을 제외하고 4번째를 크지만, 복분자와 블루베리, 아로니아 등 과수작물을 제일 많이 재배하고 있어 순창의 농가소득 이끌고 있는 지역입니다.
특히 올해는 공익형 직불제 도입 등 영농환경이 급변할 수 있는 시점이라서 면민들이 혼란을 겪지 않도록 직원들과 함께 한 마음, 한 뜻으로 쌍치면을 이끌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민과 관이 하나되어 순창에서 제일 가는 쌍치면을 만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박현수 산림공원과장

2020년 경자년(庚子年)과 시작되는 새로운 한해를 열어가며 봄철 아름다운 새싹이 나오듯 산림공원과를 웃음이 가득한 과로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강천산 군립공원과 섬진강이 흐르는 용궐산 자연휴양림, 출렁다리가 있는 채계산을 더욱 아름다운 명산으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우리 군민들이 쉴 수 있는 아름다운 숲속 쉼터도 군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습니다. /순창=김종완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