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을 역동하게 하는 중심에 여성경제인협회 전북이 함께”
“전북을 역동하게 하는 중심에 여성경제인협회 전북이 함께”
  • 박상래 기자
  • 승인 2020.01.14 1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경제인협회 신년인사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회장 김지혜)의 2020년 신년 인사회가 15일 오전 11시 전주그랜드힐스턴호텔에서 열린다.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이해 각 기관장 및 단체장과 여성 CEO들이 함께 힘찬 출발을 다짐하며 도약과 발전의 계기를 마련키 위함이다.

김지혜 회장은 이날 인사에서“‘2020 WOMENO VATION 전북경제의 미래, 여성기업에서 찾다.’ 라는 슬로건처럼 전북을 역동하게 하는 중심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가 함께하겠다. 기본이 바로 서면 새로운 길이 열린다.(本立道生)는 말처럼 저는 기본을 충실히 하여 전북지역 여성경제인들이 행복하게 기업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약속할 계획이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회장 김지혜)는 2020년 신년 사업 계획으로 전북, 전남, 광주, 제주 등 4개 지역 경제인들의 상호교류 및 경제협력을 위한 ▲호남권 여성경제인 경영연수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도내 세무서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여성기업확인제도 운영 활성화를 통한 ▲여성기업확인제도 홍보확대 도내 유일한 여성 창업보육센터의 자리매김을 위한 ▲여성 창업지원 활성화 전북지회 20년의 역사와 발자취를 기록하기 위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 20주년 기념 도감⌟ 제작 도내 기업들과 도민들과의 상생을 위한 기부문화 조성을 위한 ▲지역사회에서의 나눔 실현 여성경제인의 기업경영 애로 해소 및 성장 지원을 위한 ▲전북 여성경영인 육성 리더십스쿨을 진행한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전북지회는 1999년부터 전북에서 활동하고 있는 여성기업인 육성 및 경영지원을 하는 단체로써 여성경제인의 지위향상 및 권익을 보호하고 여성 기업을 위한 공공구매, 판로확대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박상래 기자
 


많이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