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2월22일12시32분( Saturday ) Sing up Log in
IMG-LOGO

이춘석 의원, 제21대 총선 익산갑 출마 공식화







더불어민주당 이춘석(익산갑) 의원이 제21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춘석 의원은 20일 시청 기자실에서 회견을 갖고 “커다란 변화의 물결을 헤쳐 나가려면 크고 단단한 배가 필요하다”며 출사표를 던졌다.



이 의원은 이 자리에서“시민과의 약속, 금쪽같이 지켜왔다”며 “익산은 올해 국가예산 70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고를 기록했으며 미래 먹거리가 될 3대 성장동력도 그 기반을 갖춰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KTX선상역사와 중앙지하차도 연결, 국립익산박물관 건립, 평화동 주거환경개선사업 등을 이뤄냈다”며 “익산 발전을 위해 쌓아오고 있는 성장동력의 인프라 구축을 여기서 멈춘다면 결승점을 앞두고 다시 출발선으로 돌아가야 하는 불행을 겪게 될 것”이라고 피력했다.



또 “익산의 최첨단 신산업 메카 조성, 농생명산업 중심 건설, 문화관광도시 조성 등으로 고향을 떠나지 않고도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익산, 청년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는 익산, 행복한 익산의 꿈이 현실이 되는 시대를 열겠다”고 다짐했다.



아울러 “익산이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힘을 실어 달라”며 “익산을 전북의 중심으로 우뚝 세워 달라. 이춘석과 함께 익산의 새 시대를 열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익산=고운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