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9월24일23시27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3년 열애' 조동혁♥한송이에 "몰디브 동반여행 다녀왔다"…"성격 잘 맞아"


사진 = KBS
사진 = KBS




3년째 알콩달콩 열애를 이어가고 있는 배우 조동혁과 프로배구 선수 한송이가 화제다.



앞서 2017년 한 매체는 "조동혁과 한송이가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 배구 편을 통해 처음 만나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면서 1년째 열애 중이라도 단독 보도했다.



해당 보도는 이들의 측근이 "누가 봐도 선남선녀 커플이다. 조동혁이 강한 인상과 달리 속마음은 굉장히 여리다. 한송이도 애교가 많고 사랑스러워 두 사람이 잘 어울린다"며 "성격도 잘 맞고, 서로를 챙기는 모습이 너무나도 보기 좋아 좋은 결실을 맺길 바라는 주변 사람이 많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같은해 초 조동혁과 한송이가 분당의 한 마트에서 함께 장보는 모습을 목격했다거나 그해 4월 함께 몰디브로 동반여행을 다녀왔다는 목격담도 이어졌다.



또 다른 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이 몰디브행 비행기를 탔다"며 "현지 리조트에서 달콤한 시간을 보냈다"는 제보도 있었다.



실제 한송이는 이때 자신의 SNS에 몰디브 여행기와 함께 "행복해"라는 글을 적어 이목이 집중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