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9월24일23시27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마당놀이 '용을 쫓는 사냥꾼' 성황리 상영 중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유쾌한 전통 공연

기사 작성:  공현철
- 2020년 08월 09일 16시24분
IMG
옛날 옛적에 전주 한옥마을에 갑자기 들이닥친 사냥꾼들이 아무도 잡지 못한 용을 잡겠다고 1,360일째 쫓아다닌다는데, 들어 보니 사냥꾼들 사연이 거참 짜~안허네. 그런데 이 와중에 마을 사람들은 머다냐? 어차피 못 잡을 용 한몫 챙길 요량으로 계속 부추기고 있네 그려. 그러나 저러나 이 사냥꾼들 진짜 용을 진짜 잡을 수 있을까나.

마당놀이 ‘용을 쫓는 사냥꾼’은 2015년 초연이후 특유의 한국적 희노애락으로 5년째 롱런 중인 웰메이드 스테디셀러 연희극이다. 용을 잡아 큰 부자가 되고 싶은 사냥꾼들과 용의 쫓고 쫓기는 해학적이고 유쾌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인형극, 난타, 판소리, 풍물놀이, 뮤지컬 등 다채로운 요소들의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다.

입소문이 자자한 이 공연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기본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성황리에 상연 중에 있다.

10월 10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30분 전주 한벽문화관 야외공연장에서 모든 세대, 연령에 관계없이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다.

공연장 내에서는 입장 시 체온 측정과 QR코드 문진, 객석 축소 운영, 관객 마스크 제공 등, 한 층 안전한 관람 환경을 위해 방역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공연 예매는 네이버N스토어, 쿠팡, 티몬, 인터파크티켓, 예스24, 티켓링크 등을 통해 가능하며 필요 시 전화구매도 가능하다. /공현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공현철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