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1월26일 19:27 Sing up Log in
IMG-LOGO

11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 3명 선발

전주서원초5 조조윤, 부안초6 강민경, 신태인초6 주영은

기사 작성:  박상래
- 2020년 11월 23일 15시27분
IMG
일일선실천국민운동본부(이사장 이상익)는 11월의 자랑스러운 청소년으로 조조윤(전주서원초5), 강민경(부안초6) 주영은(신태인초6) 등 3명을 선발하고 상패와 상품을 수여했다.

이들 자랑스러운 청소년들은 바로서는 질서 아름다운 배려 따뜻한 나눔의 일일선 운동 3대 덕목을 생활화하며 부모님께 효도하고 선생님을 공경하며 친구들을 사랑함으로써 학교에서나 가정에서 모범적인 어린이들로 학교장의 추천으로 선발했다.

이달에 선발된 자랑스러운 어린이들은 일일선 행복동산(기록장) 사용을 통해 일일선, 일이선, 일삼선을 생각하며 그 보람과 기쁨으로 우리 모두가 행복한 미래의 사회에 대한 꿈을 키우며 성장하고 있다.

일일선 운동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계획했던 전라북도 어린이 논술대회와 전라북도 어린이 인성의 날 행사를 취소하게 되어 아쉽게 생각하고 일일선 운동 10주년 기념사업으로 일일선 본부에서 특별하게 제작한 어린이 인성보감을 학교 요청에 따라 학급문고에 기증하기로 결정하고 신청 접수를 받고 있다"며 모든 초등학교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했다.

이상익 이사장은 "지난 10년 동안 함께 해주신 전라북도교육청을 비롯한 교육 관계자와 협력해 주신 도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바른 인성으로 성장하도록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감당 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