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1월25일 19:40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미즈톡톡, 연말 이벤트 진행…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육아용품 증정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1월 26일 13시28분
IMG
임신ㆍ육아 전문 플랫폼 미즈톡톡이 2021년 마지막 국민행복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국민행복카드는 오는 2022년 새해부터는 임신ㆍ출산 바우처 금액이 단태아 100만 원, 다태아 140만 원으로 상향 조정된다.

해당 지원금은 기존 임신ㆍ출산과 관련된 진료 또는 처방ㆍ조제약, 치료 재료 구입에만 사용할 수 있었지만 2022년 1월 1일부터는 진료과목과 상관없이 일반약까지도 구매가 가능해졌다.

이처럼 지원 혜택이 확대된 국민행복카드를 오는 새해부터 지원받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미즈톡톡에서는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미즈톡톡은 임신ㆍ출산ㆍ육아에 필요한 용품을 다양하게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미즈톡톡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행복카드를 비대면으로 발급 시 신청 가능하며 발급 가능한 카드사는 삼성카드, 롯데카드 중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단, 해당 이벤트 참여는 신용카드 발급에 한해 적용된다.

이벤트 사은품은 인기 육아용품인 맘스네이처 아브라쏘 아기띠, 다이치 핸디 바구니 카시트 등 총 80여종의 품목으로 생활용품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그 외 다양한 미즈팩 이벤트도 매 월 50명을 추첨해 ‘임신 축하 격려’ 선물을 제공하고 있다. 선물 품목은 초음파 포토앨범부터 프리미엄 물티슈까지 총 15개의 품목이며, 임신 1주부터 15주에 해당하는 임산부를 대상으로 제공하고 있다.

미즈톡톡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 했던 2021년을 마무리하며 임산부를 격려하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새해에는 코로나 19가 종식되고, 임산부가 안심하고 출산할 수 있는 날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톡톡 국민행복카드 이벤트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