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1월25일 19:40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핵밥, 런닝맨 방송 후 ‘돼지갈비덮밥’ 품절 대란 이어져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1월 26일 17시30분
IMG
덮밥 브랜드 핵방이 최근 방송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멤버들이 먹방을 선보였던 돼지갈비덮밥이 방송 후 품절 대란으로 이어지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런닝맨 VS 제작진의 컨셉으로 진행이 된 580회 방송에서 퀴즈로 과부하 걸린 런닝맨 멤버들이 미션에 대한 생각은 잠시 잊고 핵밥으로 영양 보충하는 장면을 방송에서 볼 수 있었다. 유재석은 “고기가 산더미”라며 감탄을 자아냈고 멤버들은 많은 양의 고기를 보며 “실하다”, ”사진찍기 좋다” 등 연신 감탄사를 내뱉었다.

방송 이후 ‘런닝맨덮밥’ 으로 불리게 된 메뉴는 ‘핵밥’의 ‘돼지갈비덮밥’으로 방송 다음 날부터 매장을 찾는 방문객이 늘어 재료 소진으로 인한 조기마감 매장까지 생겼다는 후문.

핵밥의 ‘돼지갈비덮밥’은 특제 갈비 양념과 쫀득하고 두툼한 고기의 조합으로 탄생한 핵밥의 신메뉴로 혼자서 고깃집에 가서 먹기 부담스럽고, 굽기도 번거로운 돼지갈비를 1인 메뉴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핵밥 관계자는 “기대보다 큰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신규 지점을 확대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핵밥은 현재 1년여 만에 전국 140호점을 달성한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과 독창적인 메뉴 구성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와 대한민국 No.1 브랜드대상,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