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5월27일 14:13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포도더블랙’, 2월 VIP라운지 론칭 예정



기사 작성:  양용현 - 2022년 01월 25일 17시06분

IMG
㈜플랜잇건설이 ‘한남 포도빌’에 이은 3번째 프로젝트로 하이엔드 오피스텔 ‘포도더블랙’의 VIP라운지 론칭이 2월에 예정돼 있다고 소식을 전했다.

청담동 고급 준대형 아파트 거주자들의 수요를 품은 ‘포도더블랙’은 전용 115㎡ 이상의 하이엔드 오피스텔로 뛰어난 라이프 스타일 환경과 세대별 2개의 야외 오픈 테라스가 제공된다. 강남에서 보기 드문 특화설계가 적용되며 남과 북으로 탁 트인 파노라마 조망권까지 확보했다.

또한 1인가구 영앤리치를 위한 소형 고급주거상품은 포도더블랙만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야외에 제공되는 세대별 오픈테라스로 프라이빗한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포도더블랙의 내부는 마스터베드룸급의 침실이 2개와 각 침실별로 베스룸과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게스트 베스룸까지 총 3개의 욕실이 제공된다. 전면부의 길이가 약 23m에 달해 뛰어난 개방감을 살렸다.

강남 도산대로 중심에 위치할 ‘포도더블랙’은 편리한 교통 환경을 선보인다. 동호대교, 성수대교, 한남대교로의 진출입이 쉽고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까지 수월한 진입을 선보여 서울 전역 어디든 이동이 편리하다. 또 경부고속도로와의 진출입이 뛰어나기 때문에 지방 곳곳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쾌속 교통망을 갖췄다.

단지는 을지병원사거리역과 학동사거리역 중심에 위치해 있어 오는 2027년에는 위례신사선 개통(예정)시 역세권 호재까지 품고 있다.

포도더블랙은 ㈜플랜잇건설만의 노하우가 집약된 원스탑 리빙케어 서비스(ONE-STOP LIVING CARE SERVICE)를 제공할 예정이다. 입주민을 위한 1:1 버틀러 서비스를 비롯해서 차량 운행 서비스(골프장, 공항 등 픽업, 딜리버리) 뿐만 아니라 조식룸서비스, 마이바흐 시내 운행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으로 고급빌라에 걸 맞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포도더블랙 관계자는 “포도빌 브랜드가 ‘한남 포도빌’에 이어 3번째로 선보이는 프로젝트인 만큼 더 많은 신경을 쓰고 입주민들의 편의와 주거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모색중이다”며 “전국의 골프장과 대명 소노펠리체, 해운대 엘시티 슈페리움급 객실이용 등의 VIP 멤버쉽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고급빌라 입주민들의 만족스러운 주거생활을 이끌어 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