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4월20일 18:38 Sing up Log in
IMG-LOGO

군산 옥도면 ‘서해민박식당’ 착한가게 선정


기사 작성:  백용규
- 2021년 03월 01일 15시08분
IMG
군산시 옥도면 선유도에 위치한 서해민박식당이 착한가게 선정에 따른 현판식을 가졌다.

특히 서해민박식당은 올해 첫 번째로 착한가게 등록 신청을 한 식당으로 이번 계기를 통해 주변의 상점들까지 착한가게 신청에 관심을 보이는 모범적인 업소다.

착한가게는 지역사회 내 월 3만원 이상 나눔을 실천하는 가게로 매장을 경영하는 자영업자 또는 중소기업, 병원, 약국 등 어떠한 업종의 가게도 참여할 수 있다.

김순임 서해민박식당 대표는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힘든 상황이지만 불우이웃에게 자그마한 도움이 되고자 착한가게 등록을 하게 되었다”며 “작은 나눔으로 우리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성원 옥도면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어려운 경기침체 속에서도 착한가게에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뜻깊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해민박식당은 천혜의 관광지 선유도 해수욕장 근처에 자리하고 잇으며, 자연산회, 매운탕 등의 맛과 질이 뛰어나 관광객과 지역주민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군산=백용규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백용규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