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7월01일 15:32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양동혁 총경, 제75대 장수경찰서장 취임



기사 작성:  유기종 - 2022년 01월 18일 13시59분

IMG
제75대 장수경찰서장으로 양동혁(55) 총경이 17일 취임했다

양 서장은 “전북은 태어나 유년시절을 보낸곳으로 오랜 타지 생활에도 언젠가는 귀의 할 마음의 안식처였다”며 “천혜의 효와 예가 살아 숨쉬는 충절의 고장 장수에서 동료들과 치안을 책임지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고 말했다.

전북 진안 출신으로 전주고등학교와 우석대학교를 졸업한 양 서장은 정읍경찰서 초임으로 덕진·남원·완주경찰서 등지에서 경력을 쌓았다. 특히 본청 사이버안전 디지털 포렌식기획과장·서울청 경비부 치안지도관을 역임하고 충남청 과학수사과장을 거쳐 장수경찰서장으로 부임 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취임식을 생략하고 각 과장과 차담회를 가진뒤 충혼탑 참배를 마치고 사무실을 찾아 순회 인사를 나눈 양 서장은 “군민의 안전과 평온한 삶의 보장은 우리 경찰의 사명인 만큼 사회적 약자층에 대한 안전망을 구축하고 공감받는 법집행은 물론 지자체 등 유관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해 모든일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 상호 신뢰속에 역지사지의 자세로 동료애를 키워 정감넘치고 일할 맛 나는 직장분위기를 조성해 군민의 안전과 행복을 책임지는 따뜻하고 믿음직한 장수 경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장수=유기종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유기종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