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5년07월23일 18:50 회원가입 Log in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제이디 리체스클리닉 신논현 오픈… “의사가 직접 설계한 프리미엄 피부 솔루션으로 풍요로운 아름다움 실현”



기사 작성:  박은희 - 2025년 06월 18일 16시28분

IMG
사진 : 제이디 리체스클리닉 김광호 대표원장



피부과 전문 클리닉 ‘제이디 리체스클리닉’이 서울 강남 신논현역 인근에 새롭게 문을 열 예정이다. 풍요로운 아름다움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제이디 리체스클리닉은 고객 개개인의 피부 고민에 맞춘 1:1 맞춤 진료를 통해 프리미엄 스킨케어의 기준을 새롭게 제시하고 있다.

제이디 리체스클리닉은 의료진이 직접 개발한 시그니처 브랜드 라인과 시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피부의 본질적인 개선을 추구한다. 줄기세포, 고기능성 스킨부스터, 필러, 실리프팅 등 전문성과 고도화된 기술이 요구되는 시술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풍부한 임상 데이터를 통해 안정성과 효과를 동시에 입증하고 있다.

울쎄라프라임, 써마지FLX, 슈링크유니버스, 엑셀V플러스, 아포지엘리트플러스, 3D 메타뷰 피부진단기 등 다양한 첨단 장비가 도입돼 있으며, 이를 통해 피부 탄력, 색소질환, 모공 및 홍조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고민을 세밀하게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정밀한 진단을 기반으로 한 ‘피부 설계 시술’은 제이디 리체스클리닉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평가받고 있다.

제이디 리체스클리닉 김광호 원장은 “제이디 리체스클리닉은 단순한 시술 공간이 아니라, 고객의 피부에 자신감을 더해주는 ‘설계의 공간’이다”며, “경험이 만든 자신감, Rich & Skin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한다. 앞으로도 전문성과 아름다움을 모두 만족시키는 피부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이디 리체스클리닉은 오픈을 기념해 피부 진단 및 다양한 맞춤형 피부관리 시술을 특별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고객의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인테리어 공간을 구성하고, 진료를 예약제를 통해 프라이빗하게 운영된다. /박은희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은희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카카오톡 로그인을 통해 댓글쓰기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