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 조배숙(민주당 익산을) 의원은 16일 익산시 왕궁면 연정리 경로당에서 익산병원, 서동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사랑나눔 의료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익산병원의 진료개시 10주년을 맞이하여 사랑, 봉사, 실천의 정신을 실현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관내 의료혜택 서비스 접근이 용이치 않은 연정, 엄곡, 동벌, 서벌, 양곡 등 왕궁면 소재 5개 마을, 200여명의 노인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익산병원은 의학상담을 포함한 소화기내과, 정형외과, 신경과, 방사선과, 가정의학과 등의 분야의료진들이 무료진료와 검진을 담당하고, 서동라이온스 회원들은 이미용과 배식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조배숙 의원은 “그동안 익산지역에 대한 사랑으로 지역민들의 건강과 의료를 책임져온 익산병원 진료개시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이번 행사가 지역사회 건강을 향상시키는데 기여하고, 직접적인 네트워크를 통해 더욱 폭넓은 의료서비스 체계가 구축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봉사를 사명으로 삼아 활동해온 서동라이온스 회원들의 참여로 더욱 뜻깊은 행사가 돼 기쁘다. 서동라이온스와 익산병원의 봉사정신을 본받아 앞으로 각계각층의 봉사활동이 이어져, 건강하고 살기 좋은 익산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 = 강영희기자 kang@sjbnews.com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