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6월01일19시13분( Monday ) Sing up Log in
IMG-LOGO

‘전북현대 축구 톡톡’ 3탄 공개 + 깜짝 공약

‘캡틴’ 이동국, 코로나 종식되면 팬들과 함께 식사 이벤트

기사 작성:  공현철
- 2020년 03월 31일 16시54분
IMG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이 온라인을 통한 축구 팬과의 소통을 이어간다.

지난달 31일 전북현대에 따르면 앙케트를 주제로 다룬 ‘축구 톡톡’ 3탄이 1일과 2일에 걸쳐 공개된다.

이번 ‘축구 톡톡’은 전북현대 선수 중 동료들에게 가장 밥을 잘 살 것 같은 선수, 현대차에 입사 했더라면 ‘판매왕’이 됐을 것 같은 선수 등 팬들이 느끼는 선수들의 이미지에 관한 내용을 다뤘다.

이번 편에서도 각 앙케트에서 1위를 차지한 선수들과 영상통화를 연결해 선수들의 모습을 담아 전했다.

특히 주장 이동국 선수는 영상 통화 중에 팬들에게 깜짝 공약을 발표해 팬들의 더욱 많은 관심이 쏠릴 것으로 보인다.

이동국은 구단 SNS를 통해 ‘이동국 3행시’ 이벤트를 실시하고 2명을 선정해 자신의 단골집에서 함께 식사하는 공약을 내걸었다.

전북은 영상이 업로드 되는 1일 구단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벤트를 공지하고 선정된 팬 2명과 코로나 사태가 종식된 이후에 식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영상은 전북현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TV를 통해 공개된다.

다음 축구 톡톡 주제는 전북현대 팬들이 기억하는 ‘전북의 진기록’을 다룰 예정이다. /공현철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공현철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