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6월03일19시53분( Wedn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NH농협은행 전북, 정보소외계층 돕는 'NH포디 예금' 출시

판매액의 0.1%를 정보소외계층 지원 기금으로 적립

기사 작성:  박상래
- 2020년 04월 08일 15시19분
IMG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8일 디지털 격차로 인한 불편함을 겪는 정보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판매액의 0.1%를 기금으로 조성하는 비대면(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 전용 상품 'NH포디 예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H포디 예금'은‘디지털로 포용한다’의 의미를 담아 ‘함께 성장하는 디지털 휴먼뱅크’의 구현을 위해 기획되었으며, 상품 판매액의 0.1%를 공익기금으로 출연해 정보소외계층에게 노트북, 태블릿PC 등 디지털 기기 등을 지원하는 공익형 금융상품이다.

가입기간은 12개월이고, 100만원 이상 1억 원 이내 원단위로 가입이 가능하며, 비대면 가입 특별 우대금리 0.2%와 오픈뱅킹 이체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 0.3%를 추가로 제공해 최고 연 1.45%(`20. 4. 6일 기준)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총 3000억 한도로 판매되며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장기요 본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공익적 금융상품으로 정보소외계층의 정보격차를 해소하고 디지털 금융 기술과 서비스 혜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며“디지털 금융 시대에 맞춰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농협은행은 'NH포디 예금'출시를 기념해 지난 6일부터 7월 31일까지 약 4개월간 비대면 채널(인터넷뱅킹,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NH포디 예금'을 가입하고,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총 333명을 추첨해 LG gram 노트북(1명), 아이패드(2명), LG 미니공기청정기(5명), 클럭 마사지기(15명), 스타벅스 모바일쿠폰(3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착한예금, 착한마음, 착한행운 착착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인터넷뱅킹 홈페이지와 NH스마트뱅킹,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1661-3000)로 문의하면 된다. /박상래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박상래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