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6월03일19시53분( Wedn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서로 도와 코로나 극복하자"

위기 극복 성금품 봇물

기사 작성:  정성학
- 2020년 04월 08일 19시16분
IMG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 극복을 위한 성금품이 봇물 터졌다.

NH전북농협은 8일 “코로나19로 어려움에 처한 아동복지시설을 돕고 싶다”며 전북도에 2,000만원 상당의 간식류 꾸러미를 기탁했다.

박성일 본부장과 박병철 노조위원장은 도청을 찾아 송하진 도지사에게 이 같은 뜻과 함께 성금품을 전달했다. 간식류 꾸러미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으로 채워져 그 의미를 한층 더 깊게 했다.

전북형농촌관광거점마을협의회도 성금 1,000만 원을 쾌척했다.

이날 도청을 찾은 방세혁 협의회장과 거점마을 위원장들은 송 지사에게 “도민 모두가 힘을 모아 하루빨리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했으면 한다”는 뜻과 함께 성금을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방문객 감소로 어려움에 처한 거점마을 주민들이 좀 더 힘겨운 이웃을 돕자며 십시일반 모았다고 한다.

전북자원봉사센터도 전북과 대구지역 시·군·구 자원봉사센터에 총 7,700만 원대에 달하는 방역물품을 전달했다.

방역물품은 도민들이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한 성금을 활용해 구입했다. 전달식은 송하진 도지사, 김광호 자원봉사센터 이사장, 김동수 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도청에서 열렸다.

/정성학 기자 csh@sjbnews.com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정성학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