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03일12시37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공연산책 사업에 선정


기사 작성:  이종근
- 2020년 05월 25일 07시27분
IMG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2020년 지역문화예술회관 문화가 있는 날’공연산책 사업에 선정됐다.

'육락 (六樂)'은 문화예술접근도가 낮은 완주지역의 지역민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6회차의 다양한 장르 공연프로그램 개최를 통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완주지역 예술가를 중심으로 추진한다.

1회차에는 zero waste 아동극 ‘마왕 먹싸 버짱과 마법의 산’은 신종 코로나19 감염 예방 생활 속 거리두기 캠페인으로 인해 문화를 접할 기회가 적은 완주군민들에게 문화를 접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달에 이어 두 번째 온라인 공연이다.

마술, 노래, 연극, 그리고 환경교육이 함께하는 유쾌한 공연 zero waste 아동극‘마왕 먹싸버짱과 마법의 산’은 27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을 통한 실시간스트리밍으로 라이브로 관람 할 수 있다.(유튜브 링크 : https://www.youtube.com/channel/UCOH5i2AJW4NJDcMI9U0YOJQ)

이재정관장은 "이번 온라인공연으로 더 많은 완주 지역민들과의 안방 소통을 기대하며, 일회성 콘텐츠로 끝나지 않고 다음 온라인 문화콘텐츠를 기획함으로써 무대에 목말라 있는 완주지역민들에게 문화향유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했다.

한편 완주군의 문화가 있는 날 지원 사업 3D 라이선스 뮤지컬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은 28일 오후 7시 온라인공연으로 진행 할 예정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3D 미디어는 배경뿐만 아니라 공연전체의 일부분으로 활용되어 어른들과 아이들 할 것 없이 관객들에게 상상 이상의 시각, 청각을 통해 효과를 나타낸다./이종근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종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