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07월03일12시37분( Friday ) Sing up Log in
IMG-LOGO

JTV전주방송 2020년 하반기 뉴스 개편


기사 작성:  이종근
- 2020년 06월 30일 14시15분
IMG
JTV전주방송은 하반기를 맞아 지난달 29일부터 뉴스를 개편했다.

먼저 평일 오후 8시에 방송되는 JTV 8뉴스의 메인 앵커는 이승환 기자와 서주영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다.

뉴스룸 스튜디오 세트 교체로 이전 화면보다 스마트한 이미지를 주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코너를 선보여 변화를 시도했다.

각 분야의 취재기자들이 전하는 ‘뉴스 플러스’는 이전보다 더 자세한 내용으로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소식을 쉽게 설명한다.

평일 밤마다 시청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알짜정보’ 코너가 방송된다. 알짜정보는 전주고용복지센터가 제공하는 오늘의 채용정보와 자치단체를 비롯한 공공기관의 유용한 정보로 구성된다.

토요일 8뉴스에는 ‘뉴스 리뷰’를 신설해 한 주간의 소식을 다시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평일 아침 7시 15분에 방송되는 JTV아침뉴스는 ‘오늘의 지역신문’ 코너를 통해 전북지역의 4개 신문사 기사를 쉽게 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한다.

한명규 대표이사는 "뉴스에서도 혁신을 추구해야 한다. 혁신이란 나날이 새로워지는 것"이더면서 "뉴스의 변치 않는 룰인 견제와 균형을 통해 사회의 변화를 꾀하고, 아울러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겠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했다./이종근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이종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