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1월26일20시24분( Thur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전북은행, 고창남중학교 찾아가는 ‘진로경제교육’ 실시

전교생 대상으로 금융상식 및 금융권 진로교육

기사 작성:  김종일
- 2020년 07월 02일 16시00분
IMG
전북은행은 지난 1일 고창남중학교를 찾아 전교생 25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금융진로교육’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진로경제교육’은 1사1교 금융교육의 일환으로 금융전문가의 맞춤식 방문교육을 통해 현재 경제 이슈 및 금융권 진로를 희망하는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에게 금융권 채용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고창남중학교를 찾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 김세진 대리는 자칫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금융 상식에 대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설명했으며 진로로 고민이 많은 시기에 금융권 취업에 필요한 역량과 성공사례를 설명했다.

김경진 사회공헌부장은 “전문적인 교육을 접할 기회가 적은 도서 및 농촌지역 학생들을 위해 경제와 금융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과 금융권 진로교육을 확대·실시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진로경제교육에 관심 있는 학생과 학교는 금융감독원 홈페이지(www.fss.or.kr)와 전북은행 사회공헌부(250-7495)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종일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김종일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