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0년10월27일18시34분( Tuesday ) Sing up Log in
IMG-LOGO

"소방관도 아니면서" 사다리타고 찜질방 들어가 금고 훔친 10대


기사 작성:  권동혁
- 2020년 09월 24일 17시19분
IMG
한밤중에 건물 외벽 사다리를 타고 찜질방에 들어가 금고를 훔친 10대가 경찰에 붙잡혔다.

정읍경찰서는 24일 특수절도 혐의로 A(18)군 등 2명을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A군 등은 지난 17일 오전 1시48분께 정읍시 상동의 한 찜질방에 몰래 들어가 휴대용 금고를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결과 이들은 찜질방 2층 뒷문이 잠겨 있지 않은 것을 이용해 사다리를 타고 들어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당시 금고에는 현금 10만원이 들어 있었으나, 잠겨 있는 금고는 열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남성 2명이 찜질방 사다리를 타고 있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이들은 금고를 버린 채 도주했지만, 차를 타고 현장 주변을 수색하던 경찰에게 10여분 만에 검거됐다.

경찰 관계자는 “이들과 비슷한 인상착의로 접수된 다른 사건이 있어 연관성을 찾고 있다”며“여죄가 있을 것으로 보고 조만간 불러 정확한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교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권동혁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