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3월02일 19:20 Sing up Log in
IMG-LOGO

익산 장신휴먼시아3단지 `행복한밥상 프로그램' 진행


기사 작성:  임규창
- 2021년 01월 23일 16시26분
IMG
익산 장신휴먼시아3단지가 입주민과 함께 상생하고 행복과 웃음이 가득한 아파트로 거듭나고 있다.

익산 장신휴먼시아3단지는 지난 4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겨울방학을 맞아 단지내 거주중인 초,중등생을 대상으로 LH익산주거복지사와 (사)주거복지연대가 사회공헌사업으로 추진하는 행복한 밥상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행복한 밥상 프로그램은 매년 여름과 겨울방학기간 동안 초,중등학생 자녀를 둔 맞벌이 부부에게 큰 고민거리 중의 하나인 방학중 아이들의 점심을 해결해주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전국의 LH 임대주택단지를 대상으로 신청단지에 대해 소정의 심사를 거쳐 대상단지를 결정하는데 이번 겨울방학에는 장신휴먼시아3단지가 선정됐다.

이번 행복한 밥상 프로그램은 코로나19로 단지내에서 무료급식소를 운영하던 기존방식과는 달리 (사)주거복지연대가 선정한 본도시락업체로부터 도시락을 제공받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박설희 관리소장은 "아이들이 행복한 밥상을 통해 건강한 겨울방학을 보낼수 있어 흐뭇하다" 며 "입주민들이 행복하고 웃음이 가득한 아파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익산=임규창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임규창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