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09월26일 18:41 Sing up Log in
IMG-LOGO

사라앤마리, 림프순환마사지 피부관리기 여름맞이 이벤트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07월 30일 13시35분
IMG
의류 및 신발 브랜드 사라앤마리에서 림프순환마사지 도와 피부를 관리하는 홈케어기기를 출시했다. 사라앤마리는 여름맞이 이벤트로 림프순환 피부마사지기기 '클리아벨라'에 대해 1000대 한정 할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림프(lymph)란 흰색 또는 유백색을 띤 림프는 우리 몸 전체에 분포하는 림프절과 림프관을 타고 돌아다니며 몸에 침투한 세균, 바이러스 등에 대항하는 면역 작용과 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고, 세포에서 배출된 독소와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한다. 림프가 흐르지 못하고 정체되기 시작하면 체내에 노폐물이 쌓여 얼굴이 붓고, 피부가 거칠어지고, 팔·다리에 부종, 염증이 나타나는 등 이상 증세가 나타날 수 있다. 림프의 순환이 원할하지 못하면 큰 질병을 불러올 수 도 있다. 림프를 자극하고 마사지하려면 생각보다 자극이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혼자 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는 것은 한달 관리비용만 40만원을 훌쩍 넘기 때문에 그것 또한 쉽지 않은 일이다.

클리아벨라 림프순환마사지기는 피부 근육 속 사이질(interstitium)까지 자극하여 림프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는 데 효과가 있다. 또한 림프절 순환에 도움을 줄 만큼 강한 진공압이지만 직접 누르지 않기 때문에 고통이 림프마사지나 경락보다 훨씬 덜하다.

피부 아래층의 사이질(interstitium)이라는 공간을 자극하면 혈액공급이 원활해지고 피부가 건강해진다. 클리아벨라 마사지기는 사이질 자극에 최적화된 흡입력을 장착한 클렌징 기기로서 클렌징과 동시에 림프마사지를 통해 혈행순환을 도와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모공의 깊이는 제각각이기 때문에 클리아벨라는 피부 속까지 침투할 수 있도록 특수설계되어 깊은 모공까지도 효과적으로 청소할 수 있다.

클리아벨라 림프순환마사지기는 독보적 기술력으로 3단계 음압기술을 통해 피부자극을 최소화하는 석션기능으로 피부 속 노폐물과 각질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동시에 리프팅마사지까지 더해 피부탄력을 높여준다. 이것은 에스테틱샵에서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기계의 장점만을 모아 집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신개념 진공테라피 피부관리기기로, 에스테틱의 림프마사지를 홈케어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클리아벨라 림프순환마사지기는 헤어드라이기보다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무리 없이 가능하며, 잡고 사용하기 편하게 설계되었다. 클리아벨라 홈케어기기의 무게는 330g 정도이다. 또한 대용량 배터리로 한 번 충전만으로 일주일 내내 사용할 수 있어 무선제품의 걱정을 덜었다.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어 간편하게 사용가능하며, 사용하다가 방전될 걱정을 덜었다.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메이크업 세정력에 대한 연구를 진행한 결과 모공 속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완벽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또한 기기사용시 피부진정효과, 주름개선, 리프팅, 각질제거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모공면적도 림프순환마사지기를 사용한 후 두 배 이상 감소되었으며 블랙헤드 및 화이트헤드 감소량도 약 두 배 가량의 큰 차이를 보였다.

클리아벨라 리프팅기는 페이스리프팅 마사지에 특히 효과가 있는데, 이는 전기나 화학적 자극 없이 진공테라피 기술로 특화된 팁이 혈행을 원활하게 하여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얼굴마사지기구로 사용하기 간편하도록 페이스용 버튼이 따로 마련되어있고, 강도도 3단계로 조절 가능하기때문에 그 날마다의 피부 컨디션에 따라 강도를 조절하여 얼굴마사지기구를 사용할 수 있다. 클리아벨라 얼굴마사지기만의 특수한 진공테라피 기술로 손으로 할 때 보다 클리아벨라 얼굴마사지기구를 사용하여 마사지 할 시 편하게 피부탄력개선이나 리프팅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흡입면적이 더 넓은 바디 팁으로 바꿔 사용하면 더 넓은 부위의 피부와 근육 사이질을 자극해 체지방 감소 및 셀룰라이트를 분해하는 데 효과가 있다. 얼굴부터 전신까지 원하는 부위의 리프팅과 마사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림프순환마사지기 겸 얼굴마사지기구 클리아벨라는 여름세일에 들어가 1000대 한정 할인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이므로 조기 마감 될 수 있으며, 제품은 사라앤마리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볼 수 있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