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공예품전시관, 휴가철 맞이 10%할인 프로모션

기사 대표 이미지

한국전통문화전당 전주공예품전시관이 31일까지 여름 휴가철을 맞아 10%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갖는다.

이번 할인행사는 전주공예품전시관 판매관에 입점된 공예품 700여 종중 여름 시즌에 적합한 상품 30종을 선별, 10%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상품은 여름철 생필품 부채 19종, 천연 보냉 소재 대나무를 활용한 죽공예 6종, 시원한 느낌을 전하는 유리공예 5종 등으로 무더위를 식혀주는 여름 시즌 공예품으로 구성됐다.

전북도무형문화재 제 10호 선자장 방화선 장인의 ‘본견 태극 단선’, 박계호 장인의 ‘합죽선(우각선)’, 전라북도무형문화재 제 51호 낙중장 이신입 장인의 ‘산수화 15절’도 프로모션에 포함됐다.

상품은 전주한옥마을에 위치한 전주공예품전시관 판매관 및 온라인 쇼핑몰 ‘명인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전시관은 평소 선물용으로 공예품을 구매하는 고객 수요에 맞춰 무료 포장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김혜원 공예문화산업팀장은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여름철 공예품으로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코로나에 폭염까지 맞물린 올 여름, 시원한 쇼핑으로 잠시나마 마음에 여유를 찾길 바란다”고 했다.

전주공예품전시관은 긴급재난지원금 사용가능처로 매장에서 직접 공예품을 구매할 경우, 긴급재난지원금을 사용할 수 있다./이종근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0)

댓글을 작성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