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1년11월28일 20:11 Sing up Log in
IMG-LOGO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오피스텔 분양


기사 작성:  양용현
- 2021년 10월 25일 13시48분
IMG
최근 정부가 비(非)아파트 규제 완화를 발표하면서 하반기 분양시장에서 주거형 오피스텔이 관심을 받고 있다.

규제 완화와 함께 최근 아파트 가격의 급격한 상승세도 주거형 오피스텔의 수요를 늘리는 데 한 몫 한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수도권의 공급 물량 감소세가 지속된 현상도 영향을 미친 것으로 풀이된다.

이러한 가운데 고품격 프리미엄을 갖춘 아파텔,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가 분양 소식을 알리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는 기존의 오피스텔에서 보기 힘든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로 피트니스, 실내 골프연습장을 확보하였으며, 풍부한 조망권을 갖춘 옥상공원과 명품정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여가용품 및 생활용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세대전용 지하창고 공간도 마련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풍부한 인프라도 확보되어 있다. 롯데마트, 이마트, 이케아, 스타필드, 세이브존, CGV, 고양어린이박물관 등 풍부한 쇼핑 및 문화시설이 인접해 있고 구청, 경찰서, 명지병원, 금융기관 등도 밀집되어 있어 생활 인프라가 형성되어 있다.

이 외에도 화정역(3호선) 인근에 위치한 초역세권으로 쾌적한 교통환경을 확보하였으며, 창릉신도시 개발 및 GTX-A 노선에 따른 대곡역세권 등 개발 호재를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서울과 수도권의 아파트 가격 상승에 따른 풍선 효과로 주거용 오피스텔에 수요가 더욱 몰릴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또한 분양 열기를 뜨거워질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고양 화정역 동문 디 이스트’ 오피스텔 홍보관은 오는 11월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예방 방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양용현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양용현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