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2년05월27일 10:01 Sing up 카카오톡 채널 추가 버튼
IMG-LOGO

송영길 민주당 대표 “정헌율 시장 복당 환영”



기사 작성:  고운영 - 2022년 01월 18일 14시00분

IMG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정헌율 익산시장의 복당 신청을 적극 환영하며 익산과 전북지역 발전에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송 대표는 18일 오전 당대표실에서 정헌율 익산시장과 간담회를 갖고 복당 신청에 대한 환영의 뜻을 밝히며 익산지역 현안에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송 대표는 “정헌율 시장의 복당 신청으로 전북은 더불어민주당 대통합의 퍼즐이 완성됐다”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특히 송 대표는 “정 시장의 핵심 공약인 유라시아 철도 시대의 개막은 이재명 정부가 들어서면 반드시 열릴 수 있을 것”이라며 “익산시민들과 힘을 모아 좋은 결과를 만들어나가자”고 익산 현안들에 대한 적극적인 협조를 약속했다.

정 시장은 “철도교통의 중심도시인 익산시는 도약할 준비가 끝났지만, 정부의 지원이 아직까지는 좀 아쉬운 부분이 있다”며 “정부와 여당의 적극적인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지역 현안 사업들을 건의했다.

이어 “무소속이었지만 더불어민주당 김수흥·한병도 의원과 많은 일을 함께해오고 있다”면서 “특히 이재명 후보의 기본소득 정책이 익산에서는 마을자치연금과 청년수당 등으로 선보이며 전국에서 선도적으로 잘 추진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정 시장은 “이재명 정부와 더불어민주당이 익산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익산의 더 큰 성장을 이뤄내는 힘이 되어 줄 것으로 확신한다. 당원으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익산=고운영 기자



전북을 바꾸는 힘! 새전북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고운영 기자의 최근기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CAPTCHA Image [ 다른 문자 이미지 ]